본문 바로가기

이슈

오프로드 헤드뱅잉 뮤비(MV) 유튜브100만돌파★



오프로드 헤드뱅잉 뮤비(MV) 유튜브100만돌파★



안녕하세요^-^

화창한 주말의 나른한 오후네요ㅎㅎ

다들 주말나들이 떠나셨는지?ㅎㅎ

전 집에서 이것저것 영상만 보고있습니다ㅠㅠ

그래도 영상을 보다 안 사실을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왔지요!





신인 오프로드의 헤드뱅잉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영상 100만을 돌파했다고 합니다!

인지도가 크지않다고 생각했는데,

제 생각보다 오프로드가 인기가 좋은가봐요^-^





블락비 지코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오프로드의 헤드뱅잉!

약간 블락비의 느낌도 나는 것 같지만 귀여우면서도 강한 아이돌 그룹인 것 같아요 ㅎㅎ

타이틀곡 헤드뱅잉은 들어보셨어요~?





헤드뱅잉의 노래도 신나고 좋지만

전 뮤비(MV)가 더 신나보였단 생각이 들지만^^..

스카이다이빙 하는 장면도 나오고, 사막에서 오프로드 멤버들이 멋있게 촬영했더라구요^^

특히 수영하는 장면!!!!!





오프로드가 아직 유명한 아이돌스타는 아니지만

차츰차츰 인기가 많아지는 것을 보니 그냥 제가 뿌듯뿌듯*

언젠가 1위의 소감으로 헤드뱅잉을 하는 날이 오지않을까요?





얼마전에 오프로드만의 미니팬미팅을 하기도 했습니다!

비록 소소한 미니팬미팅이었지만, 패들은 가까이에서 오프로드와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을 거라 생각됩니다!


앞으로도 좋은 오프로드의 헤드뱅잉 무대를 기대할게요!

뮤직비디오도 자주 봐야겠어요!!!!


오프로드 헤드뱅잉 뮤비(MV) 100만돌파를 다시 한번 축하하며!

리플레이♥